본문 바로가기
후기/생활 속 후기

던킨도너츠 : 도너츠 추천, 커피 할인 이벤트

by walking_star 2021. 9. 29.
반응형

하루 종일 볼일 보고 집에 들어오는데 당이 엄청나게 필요하더라고요. 이런 날 가~끔씩 생각나는 메뉴가 있어요. 바로 던킨도너츠! 집 근처에 매장이 있어서 잠시 들렸다가 돌아왔어요. 오랜만에 던킨에 갔더니 이런저런 행사를 진행하고 있어서 도움이 될 거 같아 포스팅해요.

 


 

일단 오늘 제가 산 도너츠들이에요. 정말 사진만 보는데도 달짝지근한 냄새가 코를 찌르는 것 같아요. 도너츠 6개 팩을 샀는데 당분간은 당 떨어질 일이 없을 걸 생각하니 아주 흐뭇해요.

 

던킨도너츠 메뉴 추천
던킨도너츠 메뉴 추천

 

던킨 도너츠는 정말 가~끔씩 가거든요, 신메뉴가 보이길래 몇 개 담고 제가 좋아하는 베스트 메뉴들을 담아왔어요.

 

 

던킨도너츠 메뉴 추천
던킨도너츠 메뉴 추천

 

최애 도너츠인 올리브츄이스티, 페이머스 글레이즈드, 허니 후리터는 아껴먹으려고 담아놓고,

 

 

던킨도너츠 흑임자 꽈배기
던킨도너츠 흑임자 꽈배기

 

던킨도너츠 솔티카라멜바이츠
던킨도너츠 솔티카라멜바이츠

 

흑임자 꽈배기(2,500원), 솔티카라멜바이츠(1,700원), 요거트 올드훼션드를 꺼내봤어요. 저 흑임자 꽈배기가 완전 시선강탈이더라고요. 크기도 크지만 저런 색의 꽈배기는 못 봤거든요. 잘라서 먹는데 흑임자 향과 맛이 확 느껴져서 맛있게 먹었어요. 솔티카라멜바이츠는 카라멜보다는 소금 맛이 조금 더 강해서 물리지 않고 부담 없이 먹기 좋았어요. 요거트 올드훼션드는 달콤하면서 담백하고 특유의 퍽퍽함이 있어서 언제 먹어도 좋아요.

 

 

적당히 맛보고 다 냉동실로 직행! 저는 도너츠를 얼려놓고 하나씩 꺼내먹는 걸 좋아하거든요. 아침에 꺼내서 10분 정도 뒀다가 우유랑 같이 먹으면 정신이 확 들어요. ㅎㅎ 냉동 보관한 도너츠는 전자레인지에 50 ~ 80초 사이로 돌리면 따뜻하게 먹을 수 있다고 하니 각자 취향에 맞게 먹어요.

 

오랜만에 방문했더니 여러 이벤트가 진행 중이었어요. 그중에서 커피 관련 이벤트를 소개할게요.

 

 

 

  던킨도너츠 커피 페스티벌 (9월 23일 ~ 9월 30일)

 

던킨 도너츠 커피 할인
던킨 도너츠 커피 할인

 

9월 23일 ~ 9월 30일까지 커피 6종을 2,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어요. 해피앱에서 쿠폰을 다운로드하고 스몰 사이즈에 한해서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카푸치노, 카페모카, 바닐라 라떼, 카라멜 마끼아또가 행사 메뉴에 해당돼요. 쿠폰은 매장에서 구매 시에만 사용 가능하다고 하니 던킨 도너츠에 갈 일이 있다면 꼭 내일 안으로 쿠폰 사용하셔서 저렴하게 커피 드셔 보세요.

 

 

던킨 도너츠 커피 구독권

 

던킨 커피 구독
던킨 커피 구독

 

그리고 이 서비스도 이제야 알았는데 던킨도너츠에도 커피 구독권이 있더라고요. 29,700원에 30일 동안 매일 아메리카노 스몰 사이즈를 1잔씩 마실 수 있어요. 핫 아메리카노와 아이스 아메리카노 중에서 선택 가능한데, 300원 추가 시 카페라떼로도 변경이 가능하다고 해요. 직장 근처에 던킨도너츠가 있다면 바쁜 아침에 커피 문제는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을 거 같아요. (던킨도너츠 매장이 보통 7시에 열더라고요.)

 

 

 

 

매주 수요일 오전 11시 ~ 오후 3시 사이에 11번가에서 모바일 상품권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고 해요.

안 먹으면 가장 좋지만, 먹고 싶은 거는 참을 수 없으니 할인 행사할 때 쿠폰을 사놓는 것도 좋은 방법이겠죠? 저도 언젠가 또다시 당 보충이 필요할 때를 대비해서 구매해놓아야겠어요.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