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생활 속 후기

이율 11% 적금이? 뱅뱅뱅 1+1=11% 정기 적금 가입 성공!

by walking_star 2021. 9. 12.
반응형

작년 여름에 6% 특판 적금에 가입했다가 올여름에 만기가 되어서 찾았거든요, 저축 은행은 적금 최고 금액이 정해져 있더라고요. 248,000원이어서 만기 된 돈을 찾았을 때 금액이 크진 않았어요. 적금을 들고나면 꼭 급전이 필요한 경험 다들 있으시죠? 다행히 잘 유지해서 만기가 되니 쓸 곳이 찰떡같이 생기더라고요. 덕분에 무리 없이 일을 해결할 수 있었어요.

그런데 그때 주변에 한창 주식과 코인으로 하루에도 수십만 원씩 벌었다 잃었다 하는 친구들이 있어서 이제 적금은 그만해야겠다 생각했었는데..

 

 

어젯밤에 네이버 메인을 클릭하다가 적금과 예금 금리가 다시 올라가고 있다, 이율 11% 적금까지 등장했다는 기사가 있더라고요. 이율 11%? 실화? 대박! 무조건 가입하자! 어플을 미리 깔아놓고 오늘 아침에 대기 타다가 선착순 가입에 성공했거든요, 이 이벤트가 이번 달 까지 계속 진행 중이라서 후기 올릴게요.

 

 

 

뱅뱅뱅 1+1=11% 정기적금

 

상상인 저축은행 뱅뱅뱅 1+1=11% 정기적금

매일 선착순 1,111명 11% 정기 적금!

 

상상인저축은행 적금
상상인저축은행 적금

 

  • 가입 기간 : 2021. 09. 11. am 11 OPEN ~ 2021. 09. 30 
  • 가입 금액 : 월 1만 원 ~ 20만 원
  • 계약 기간 : 6개월
  • 가입 대상 : '뱅뱅뱅' 최초 거래 고객 대상     ※ 만 19세 이상 내국인 (본인 명의 휴대폰 소지자)
  • 연이율 : 11.0% (세전)
  • 이자지급시기 : 만기 일시지급식
  • 가입 방법 : 1. 뱅뱅뱅 APP 가입하기

                     2. 뱅뱅뱅 보통예금 가입하기

             

                     3. 뱅뱅뱅 1+1=11% 정기적금 가입하기 

 

 

 

이번 달 30일까지 매일 오전 11시에 계좌 가입을 받아요. 선착순으로 1,111명 안에만 들면 가입 성공! 그런데 가입대상 조건 보이시죠? 상상인 저축은행 어플이 '뱅뱅뱅'이더라고요. 여기서 첫 거래이신 분만 가입 가능하세요. 저는 그동안 상상인 저축은행을 한 번도 이용한 적이 없어서 제약 없이 가입할 수 있었어요.

 

 

오전 11시가 되기 1분 전 어플을 켜고 들어갔더니 헉! 이미 대기자만 제 앞에 500명이더라고요. 미리 어플에 접속해 계세요. 오늘 가입하자라는 일념으로 천천히 기다렸어요. 예상 소요시간보다 짧게 걸리니 여유를 가지고 하시면 돼요.

어플 접속 성공! 적금 이벤트 페이지로 들어가서 가입을 클릭하고 기다리니까 페이지가 뜨더라고요. 어? 근데 뭐지? 1% 이율 파킹 통장? 왜 이게 나와? 에러인가? 하고 뒤로 가기를 눌렀거든요, 다시 이벤트 상세 페이지 내용을 자세히 봤어요. 그리곤 깨달았죠.

 

1+1=11%의 의미가 파킹 통장(이율 1%) 가입을 먼저 해야지 적금 상품에도 가입 가능하다는 것을. 다시 무한 대기의 반복 속으로..

 

뱅뱅뱅 정기 적금 가입

 

미리 준비해뒀던 신분증 사진도 찍고 우리가 흔히 어플에서 통장을 만드는 과정을 반복했어요. 그리곤 드디어 적금 상품 가입 페이지로 이동! 그런데 이미 시간이 11시 20분을 넘겼더라고요. 끝나지 않았을까 했는데 클릭이 되어요. 이제 주의 사항 (붉은색 글씨 위주로 읽으시면 충분합니다!) 알려드릴게요.

 

 

 

뱅뱅뱅 적금 가입 시 주의사항

 

적금 가입 과정 중에 적금 금액을 정하고(저는 최고 금액 20만 원을 넣었어요.) 자동 이체할 계좌를 입력하라고 나오거든요, 그런데 여기서 계속 에러가 나요. 잔고가 부족하다? 이게 뭐지 하고 헤매는데 아래쪽에  '먼저 가입한 파킹 통장에 잔고가 들어있어야지만 적금 상품 가입 가능'이라는 안내 문구가 있더라고요. 주거래 은행 어플로 들어가서 파킹 통장 계좌번호를 넣고 보는데 아무리 찾아도 상상인이라는 은행은 없어요. 멘붕에 빠졌다가 혹시나 하고 1만 원만 저축은행으로 보내봤거든요, 저 처음 알았어요! 저축은행에 이체 시 은행명과 상관없이 '저축은행'을 선택하시면 돼요! 

 

 

그리곤 다시 20만 원을 넣고 가입 신청을 하는데도 계속 잔고가 부족하다? 는 에러 메시지가 떠요. 자동이체 계좌를 주거래 은행으로 해놔서 잔고가 부족할 이유가 없거든요, 그런데 이렇게 뜬다는 건 혹시 1만 원만 넣어서 그런가? 싶더라고요. 그래서 얼른 19만 원을 추가 이체했어요. 그리곤 자동이체 은행도 가입한 파킹 통장으로 변경했어요.

 

한마디로 정리해드리면 제가 적금액으로 신청할 금액만큼 먼저 가입한 파킹 통장에 돈이 들어 있어야 해요!

 

 

그리곤 다시 시도하는데도 계속 잔고가 부족하다? 는 메시지가 뜨더라고요. 이럴 이유가 없는데 싶어서 혹시나 하는 마음에 맨 위에 제 파킹 통장 계좌 선택란을 다시 클릭봤어요. 지금까지 노력이 허사가 될까 봐 차마 뒤로 가기는 못 하고 새로고침이 되지 않을까 하는 기대로! 그리곤 가입 성공~!

 

뱅뱅뱅 1+1=11% 정기 적금 가입 후기

 

뱅뱅뱅 적금
뱅뱅뱅 적금

 

모든 과정을 끝내고 나니 11시 43분이더라고요. 정말 고비가 몇 번 왔지만 이율 11%는 잘 없을 거 같아서 꾹꾹 참으며 가입했어요. 가입 기간이 6개월이라 내년 3월 11이 되면 찾을 수 있겠죠? 그때 되면 여기다 쓰세요~ 하고 쓸 곳이 또 찰떡같이 생길 테니 없는 돈인셈 치고 꾸준히 넣어야겠어요.

그리고 파킹 통장 금리가 좋다고 소문이 많이 났잖아요, 2%대 이율 주는 은행도 있으니 파킹 통장 개설이 목적이신 분들은 다른 은행에서 만드시길 추천드려요!

초단기 적금 찾으시는 분들께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대가성 지원금을 받고 포스팅 작성하신 능력자분들도 계시던데

저는 아직 초보라서 순수한 마음으로 정보 공유해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