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생활 속 후기

티스토리 7일차 _ 하루 방문수

by walking_star 2021. 9. 5.
반응형

제가 티스토리를 8월 28일에 개설하고 30일부터 글을 올리기 시작했으니 오늘로서 정확히 7일 차 예요.

처음 시작할 때는 취미도 하나 만들고 소소한 부수입도 올리자는 생각에 시작했는데 처음이다 보니 헤매는 일이 많네요.

 

 

 

자투리 시간에 글 써야지 라고 가볍게 시작했는데 결코 가볍지 않아요. 짧은 글 하나 쓰는데도  2시간은 걸리는 것 같아요. 

아직 요령이 없으니 당연한 거겠죠?

그래서 그동안 하루에 글 올리는 것만으로도 에너지 소비가 커서 다른 거는 아무것도 못 했거든요, 그랬더니 정말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더라고요. 하하하~ 5일 동안 순수하게 제 티스토리에 2분 방문해주셨어요. 어떻게 검색해서 들어오셨던데 정말 감사합니다~! 

 

 

게시글 좀 쌓아두고 방문자수 올려야겠다고 생각했는데 혼자만 너무 시간을 보내다 보니 지칠 거 같아서 어제 포럼에 글을 하나 올렸어요. 그랬더니 짜잔~!

 

7일차 _ 방문수

 

21분이나 방문해 주셨어요~! 일주일 만에 일방문수 몇백 명, 몇천 명 찍으시는 분들에 비하면 미약하지만 저는 감격했어요! ^^ 

 

 

 

사실 오늘 일요일이기도 하고 일이 많아서 하루 쉬려고 했는데 어제의 여파인지 6분이나 방문해 주셨더라고요. 그래서 짧게나마 이렇게 티스토리 7일 차 운영 후기 올려요. 아직은 시작 단계라서 제가 관심 있는 분야들로만 글 올리고 있는데 앞으로 꾸준히 방향성은 고민해봐야겠어요. 이왕이면 제가 쓰고 싶은 글보다 다른 사람에게 도움 줄 수 있는 글이 더 좋을 테니까요.

 

티스토리 포럼 글쓰기

 

저처럼 방문수 고민하시는 분들 포럼 꼭 활용해 보세요~ 짧게 글도 남기고 다른 분들 티스토리 방문해서 댓글 쓰고 구독하다 보면 효과 있어요.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에서 시작은 했는데 틀이 잡히고 안정되게 운영하려면 앞으로 해야 할 일들이 더 많겠죠? 노하우가 생길 때마다 공유할게요. 그럼 후기는 여기서 마무리하고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