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생활 속 후기

[맘스터치] 유린기 먹어봤어요! 솔직한 후기 + 11월 이벤트 정보

by walking_star 2021. 10. 29.
반응형

가끔씩 버거가 먹고 싶을 때면 저는 맘스터치를 가거든요, 예전부터 치킨 버거 종류를 좋아해서 싸이 버거나 딥 치즈 버거 세트를 먹으러 가요. 별 이유 없습니다~

그러다 오랜만에 맘스터치에 갔더니 신메뉴로 유린기 순살 치킨이 나왔더라고요. 중국집 메뉴를 맘스터치가 잘 만들었을까 궁금해서 주문해봤어요. 솔직한 후기와 11월 맘스터치 이벤트 정보 포스팅할게요.

 


 

맘스터치 유린기 (14,900원)

 

맘스터치-유린기
맘스터치 유린기

 

중화요리, 치킨을 품다! 맘스터치 유린기 순살치킨
매콤 새콤 간장소스, 아삭한 야채, 바삭 닭다리살을 한입에!

 

 

유린기 소스에 고추가 포함되어 있어 매울 수 있고, 유린기 소스와 야채는 별도 포장해서 제공한다고 정보가 나와있어요.

 

맘스터치-유린기-포장
맘스터치 유린기 행사

 

집 근처에 매장이 있어서 포장해 왔거든요, 집에 와서 들여다보는데 맘스터치 모델이 송중기 님이더라고요. 잠시지만 아주 흐뭇했답니다. 

 

 

신메뉴 출시 기념으로 짜장 라면을 서비스로 넣어주세요. 중화요리라는 점에 착안해서 이런 이벤트를 만든 거 같아요. 짜장면 서비스는 매장별로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한다고 해요. 그리고 이번 달 까지(그러니 딱 이번 주 주말까지 겠네요.) 맘스터치 앱으로 주문하면 2천 원을 할인받아서 12,900원에 먹을 수 있거든요, 관심 있으시다면 이번 기회 놓치지 마세요.

 

유린기-행사
유린기 행사
맘스터치-유린기
맘스터치 유린기

 

봉지를 열어보니 이런 비주얼이 나왔어요. 유린기 소스에 가려서 몰랐는데 투명 플라스틱 통에 양상추와 양파를 가득 담아주셨더라고요. 야채들이 너무 신선해서 먹기 전부터 기분이 좋아졌어요. 

 

맘스터치-신메뉴
맘스터치 신메뉴
맘스터치-치킨
맘스터치 치킨

 

한 입에 먹기에는 다소 큰 순살 치킨들이 고소한 냄새를 풍기고 있어요.

 

유린기-야채
유린기 야채

 

야채가 담긴 통에 소스랑 한꺼번에 부어서 먹으려고 야채를 좀 덜어냈어요. 매우 싱싱한 야채인 게 느껴지시나요? 

 

맘스터치-치킨
맘스터치 치킨
맘스터치-신메뉴
맘스터치 신메뉴
맘스터치-유린기
맘스터치 유린기

 

뽀얀 속살에 맘스터치 특유의 튀김옷을 입은 치킨이에요. 먼저 절반 정도 되는 양을 담고 소스도 반만 부었어요. 그런데 먹다 보니 뭔가 아쉽더라고요. 매콤 새콤한 맛도 덜한 거 같고 비주얼도 약하고.

 

 

살펴보니까 소스 봉지 아래쪽에 청양고추와 홍고추가 가라앉아 있어요. 그래서 남겨둔 소스를 다 부었거든요, 그제야 제가 생각한 비주얼이 나오더라고요.

치킨을 많이 먹으려면 탄산이 필수잖아요, 그런데 저렇게 홍고추와 청양 고추를 곁들여서 먹으니까 잘 잡아줘요. 그리고 간장 소스가 조금 짜다 싶을 때 양상추랑 양파를 먹으면 중화도 되고요. 저는 칼칼한 맛을 좀 더 느끼고 싶어서 집에 있는 양파를 썰어서 추가했어요. 

 

맘스터치-신메뉴
맘스터치 신메뉴
맘스터치-유린기
맘스터치 유린기

 

결국에는 매콤한 간장 소스에 참지 못하고 밥을 꺼내왔어요. 유린기가 치밥 메뉴로도 잘 어울리더라고요. 버거 먹으러 간 거였는데 한 끼 아주 든든하게 해결했네요.

 

 

맘스터치 유린기, 중화요리 맛을 살리려고 집중한 게 느껴지고 비주얼적인 부분에서 잘 만든 거 같아요. 하지만 치킨을 더 좋아하는 입장에서 봤을 때는 간장 베이스 치킨이 먹고 싶거나 야식으로 가벼운 치킨이 먹고 싶을 때 주문하면 좋을 거 같아요. 요즘 워낙 맛있는 치킨들이 많아서 거기에 비하면 자극적인 맛은 아니거든요, 그런데 싱싱한 야채랑 곁들여서 먹는다는 게 또 다른 매력이 있더라고요.

 

 

맘스터치 11월 행사 정보

 

11월 한 달동안 매주 화요일마다 정해진 메뉴의 단품을 구매하면 세트로 업 해주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해요.

11월 2일엔 텍사스 바베큐 치킨 버거, 9일엔 후라이드 반마리, 16일엔 싸이 플렉스 버거, 23일엔 유린기 순살 치킨, 30일엔 치즈 홀릭 버거(에멘탈)가 각각 이벤트 메뉴예요. 2천 원 추가 없이 세트 업이 가능하니까 맘스터치 좋아하시면 기회 놓치지 마세요.

 

저는 까먹지 않는다면 30일을 노려봐야겠어요. 아! 배달을 이용할 경우엔 해당 안 되고 포장하거나 매장에서 먹는 경우에 한정해서 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해요.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