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다녀온 곳 후기

신세계 백화점에 펭수가 떴다!

by walking_star 2023. 3. 3.
반응형

바람막이를 보러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 갔다가 지하매장에 내려갔는데 펭수 팝업 스토어가 있더라고요. 열 살의 순수함으로 돌직구를 날리던 펭수에게 빠져서 한창 채널구독하고 영상 돌려보던 시기가 있었는데, 오랜만에 반가워서 실컷 구경하고 왔어요.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기원 펭수, 부산에 오다! with 푸빌라! 후기와 정보 공유할게요.

 


 

대형 펭수 풍선
펭수 부산에 오다!

 

푸빌라 x 펭수 팝업 오픈 정보

 

  • 장소 :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 지하 2층 하이퍼그라운드
  • 기간 : 3월 1일 ~ 3월 31일

 

몰랐는데 제가 간 날이 오픈 첫날이었네요. 저는 신세계몰에 갔다가 본관으로 넘어가는 길에 우연히 발견했거든요, 본관 입구에서 오시는 거면 안쪽으로 쭉 들어가셔야 해요.

 

 

 

펭수 with 푸빌라 포토존

 

푸빌라와 펭수의 포토존
푸빌라와 펭수 포토존

 

푸빌라가 뭐지? 했는데 신세계의 대표 캐릭터였어요. 백곰을 모티브로 해서 탄생했다고 해요. 저는 처음 봤는데 NFT로 발행될 만큼 인기스타였어요.

 

 

요리사 펭수
요리사 펭수와 푸빌라

 

다양한 모습으로 변신한 펭수와 푸빌라 덕분에 포토존이 인기가 많았어요.

 

 

무대 위 베이비 펭수와 푸빌라
무대 위 베이비 펭수와 푸빌라

 

베이비 펭수 옆에 스피커 보이시죠? 저기서 펭수가 부르는 메들리가 나오는데 듣고 있으면 너무 신나요~ 트로트부터 팬들은 다 아는 노래!

 

 

골프치는 펭수와 푸빌라

 

드라이브 샷을 준비하고 있는 펭수도 볼 수 있어요.

 

 

 

 

 

펭수 굿즈

 

이제 본격적으로 굿즈도 한 번 구경해 봐야죠? 화면상으로만 보던 제품들을 실제로 보니 훨씬 아기자기하더라고요. 펭수는 뭘로 만들어도 다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다양하게 제품들이 준비되어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가 아주 쏠쏠했어요.

 

 

펭수 엽서, 포토카드, 키링

 

 

펭수 포토카드
펭수 포토 카드

 

부산의 다양한 랜드마크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은 펭수의 포토카드도 있어요.

 

 

펭수 스티커
펭수 스티커

 

다양한 펭수 굿즈
펭수 굿즈

 

그리고 정말 다양한 펭수 굿즈도 만날 수 있어요. 저희 집에도 굿즈가 많이 있는데 펭하우스 블럭세트, LED 키링 등 처음 보는 상품들이 많더라고요.

 

 

펭수 굿즈 랜덤 뽑기
펭수 뱃지 뽑기

 

웬 드럼세탁기지 했는데 가챠 뽑기 기계였어요. ㅎㅎㅎ 펭수 금속 배지를 뽑을 수 있는데 디자인이 다~ 귀여워요!

 

 

신세계백화점 베이비 펭수
신세계백화점 베이비 펭수

 

저 베이비 펭수 굿즈는 있어도 실물은 처음 봤거든요, 너무너무너무 귀여워요~ 표정들이 하나같이 사랑스럽죠?

 

 

팽수 랜덤박스 뽑기 자판기
팽수 랜덤박스 뽑기 자판기

 

기념으로 뭘 살까 고민하다가 저는 랜덤박스 뽑기를 했어요. 

팝업 스토어 입구에서 럭키박스 이벤트를 하거든요, 제 앞에 분들은 금색볼을 뽑아서 펭수 피규어도 받으시던데 저는 빨간색 볼이 나와서 꽝이었어요. 

 

 

 

 

아쉬운 마음을 달래고자 이 뽑기에 운을 걸어보았답니다. 카운터에서 만원을 결제하면 동전을 주시거든요, 신중하게 기계를 고르고 숫자를 선택했어요.

 

 

덜컹!! 두구두구두구~~~~

 

 

팽수 랜덤박스 굿즈
팽수 랜덤박스 굿즈

 

너무 귀엽죠? ㅋㅋㅋㅋ 펭수 북클립과 지우개, 뜯어 쓰는 롤 점착 메모지, 패드 편지지가 나왔어요. 뭐가 나왔든 만족했겠지만 처음 보는 펭수 굿즈들이 생겨서 행복해요. 랜덤박스 중에 피규어 교환권이 들어있는 경우도 있다고 하니 꼼꼼히 살펴보세요.

 

 

 

펭수, 부산에 오다! with 푸빌라! 후기

 

제가 보여드린 사진은 팝업 스토어의 극히 일부 모습이에요. 더 다양한 모습을 한 펭수와 푸빌라, 굿즈들이 있으니 한 번씩 들러보셨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지금 포스팅하면서 신세계 어플에 들어가 보니 할인 쿠폰들도 있네요.

 

제가 뽑은 펭수 랜덤 자판기 1천 원 할인권, 펭수&푸빌라 포토 부스 1천 원 할인권, 펭수 디저트 카페 케이크+콜드브루커피세트 10% 할인권 등이 있거든요, 신세계 어플에서 꼭 다운로드해서 사용하세요.

 

3월 9일에 사인회 하러 펭수가 온다는데 7~8일에 휴가를 쓰는 바람에... 열심히 고민해 봐야겠어요! 다들 펭빠~

 

 

 

반응형

댓글